관상학

입술 색깔에 의한 관상을 살펴 보자!

페르소나21 2022. 9. 20.

여성의 입술 그림
입술 색깔에 의한 관상

홍윤색(紅潤色) 

윤기가 있고 불그스름한 입술은 혈액이 맑으며 건강하다는 증거다.
그리고 또 애정이 농후하다는 걸 나타내고 있고, 여성은 성기(性器)의 건전한 발달을 나타내고 있음으로 자식 복이 있는 길상이다. 그러나 너무 붉다면 색난(色難)을 받기 쉽고 또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。

암흑색(暗黑色)

이 색깔은 소화기 계통의 약함을 나타내고 또 가슴 속에 흉계、간계를 품고 있다는 걸 나타낸다. 또 운수가 나쁘고 가정적으로 불행하다.

 

푸르스름한 것

정감이 결핍되고 냉담한 성격이다。또 신경질파로써 성을 잘 내고 인간성이 치우쳐져 있으므로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가 없다. 또 생활에 궁하거나 급병 등이 있기 쉽다.

검붉은 것

이 상은 만성의 병이 있거나 긴 병이 걸릴 걸 나타내고 있다. 또 금전에 쪼들리고 자식에도 복이 없는 불운의 상.

창백한 것

건강한 사람이라도 몹시 놀랐을 때라던가 추었을 때 창백해지지만, 창백할 때는 혈액의 순환기 계통에 고장이 있거나 급병에 걸리기 쉬운 것이다.

 

 

입 모양에 의한 관상을 살펴보자!

큰 입 야심에 불타고 욕망이 강하고 자신가라는 걸 나타낸다. 또 그 크기에 비례해서 마음인 도량 크기를 나타내고 또 동물적인 본능의 강함을 나타낸다. 남자는 큰 입이 양상(良相)이고 다른 조

bgedition.tistory.com

 

 

입술에 관한 관상 서론: 입은 생존력을 나타낸다.

입술은 얼굴 가운데서도 가장 본능적인 기관이며 동시에 정신적인 기관이다. 입술은 인간의 2대 본능인 식욕과 성욕을 상징하고 있는 부분이다. 특히 식욕의 기관으로서 미각(味覺)과 촉각(觸覺

bgedition.tistory.com

반응형

댓글